일상속 보물찾기

화이트데이 이벤트 본문

일상 이야기

화이트데이 이벤트

PaperC 2018. 3. 15. 11:23

어제가 바로 화이트데이였죠!! 저희 부부는 연애할때부터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같은건 그냥 지나갔었죠. 그런데 어제 문득 와이프에게 작고 쿨한 이벤트를 하나 해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뭘할까 고민하다가 퇴근길에 케익과 빵으로 작은 이벤트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준비물은 이렇게...



준비된 케익과 빵으로 이렇게 배치를 했죠!



사실 저는 “I ❤️ Y” 를 표현하고 싶었습니다만...배치한 제가 봐도 그렇게는 보이지 않더군요 ㅋㅋ
퇴근한 와이프 역시 뭔가 화이트데이라서 케익을 산건가 라는 고민을 했지만 “I ❤️ Y” 를 못찾아내더군요 ㅋㅋㅋ
열심히 설명충으로 둔갑해서 구구절절 설명을 했지요.
작고 쿨하지 못한 이벤트가 순식간에 끝나고 케익과 빵을 맛나게 먹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달달한 크로깡에클레어가 딱이더군요!! 역시 저는 초코가 좋습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오는군요. 비 오는 날은 위험하니 빨리 귀가해야 합니다. 칼퇴하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