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 보물찾기

주말에는 역시 도배 ㅜㅜ 본문

일상 이야기

주말에는 역시 도배 ㅜㅜ

PaperC 2018. 3. 10. 14:34

지난주 토요일에 안방 외벽쪽에 곰팡이가 발견되서 관리자분이 저희 집에 오셨었지요!!
지난주의 곰팡이 상태!!



곰팡이는 제가 요렇게 닦아내고...


이번주 토요일에 관리자분이 도배를 해주기로 했지요~
오전에 관리자분이 오셔서 도배를 시작했습니다.
요렇게 벽지를 뜯어내고...


벽지를 요렇게 발랐습니다.


얼룩덜룩 보이는건 도배풀이 비춰져서 입니다.
도배를 하면서 관리자분께 이미 곰팡이가 생긴 벽은 도배를 해도 그 위로 곰팡이가 올라오는 경우가 많다던데 그럴땐 어떻게 하냐고 물어봤습니다.
관리자분은 최대한 환기를 자주 시켜야한다고 하시며 문제가 생기면 연락 달라고 하시네요.
도배한 벽지가 원래 벽지와 좀 다른 색이지만 옷장에 가려져 안보이는 벽이니 별로 상관은 없습니다 ㅋㅋ
도배를 하고나니 확실히 깔끔하긴 하네요~
그나저나 오늘 아버지랑 낮술 한잔 하기로 했는데...예상보다 시간이 늦어져서 낮술을 저녁술로 변경해야겠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