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 보물찾기

이태원 패션5 본문

음식 이야기

이태원 패션5

PaperC 2018. 3. 5. 20:04

오늘은 무슨 포스팅을 할까 고민하다가 결국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이태원 러시아 식당 다음 코스를 짤막하게 포스팅하기로 했습니다. 매일 비슷한 일상속에서 포스팅 주제를 찾아내는게 쉽지 않군요 ㅋㅋㅋ
어쨌든 러시아 식당을 나오니 배도 부르고 이태원 구경도 할겸 간식코스까지 걷기로 했습니다.
우리 부부는 몇년전에 각자 이태원을 와본 경험이 있지만 둘 다 지리는 전혀 모르는터라 티맵을 켜고 간식코스인 패션5로 향했습니다.
거리를 걸으며 이태원의 뭔가 이국적인 풍경들로 가득할거라는 기대감은 산산히 부셔졌습니다. 그러던 중 재밌을거같은 곳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라인프렌즈 캐릭터샵!!
입구 사진은 미처 못찍었지만 안에 들어가서는 신나게 사진을 찍었지요 ㅋㅋ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어마어마한 크기의 브라운이 있어서 와이프와 한 컷~


저는 브라운보단 좀 작지만 두 명의 친구들과 한 컷~ ㅋㅋㅋ
5충까지 있었던 캐릭터샵을 구경하고 나와서 20분정도 걸으니 패션5 도착~
로드매장이 아니라 빌딩안에 있는 빵집이었습니다.
사람도 많고 케이크도 많은 곳에서 겨우 자리잡고 앉아있으니 와이프가 케이크를 두개 골라왔습니다.
이런 초코케이크와...


이런 생크림 케이크...


와이프는 너무너무 이쁘다며 난리~ 난리~
와이프 친구들도 이쁘다고 난리~ 난리~
난 먹고 싶다고 난리~ 난리~
ㅋㅋㅋ
초코케이크를 한입 먹는순간 일주일치 당충전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정말 달고 맛있더군요!!
생크림케이크에는 딸기가 대부분 통으로 들어있어서 매우 만족이었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공짜란 없다는 세상의 이치를 깨닫는 순간이 왔습니다 ㅋㅋ
달고 맛있는 초코케이크가 9,000원
딸기가 통으로 들어있는 생크림케이크는 8,800원!!
비싸긴했지만 매우 맛있었습니다.
아래사진은 와이프가 패션5를 구경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로운 장소에서 맛있게 식사를 하고 후식을 먹으니 우리부부 모두 만족했던 데이트였습니다.
비용은 착하진 않지만 추천할만한 데이트 코스였습니다.